데드 아일랜드2 - DEAD ISLAND 2가 8년 만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로 돌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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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브랜드의 부활이나 죽은 것처럼 보이는 프로젝트의 부활은 그리 자주 나타나지 않는 기적입니다. Dead Island 2 는 2014년에 처음 발표된 이후로 정말 고통스러운 여정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거의 8년 후에 마침내 적절한 액션으로 가득 찬 재출시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빠르게 테스트할 기회도 얻었습니다. Gamescom 2022는 속편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는 짧은 데모를 제공했는데, 이는 우리가 원본 의 첫 번째 테스트 이후 간절히 기다려온 것입니다.
Koch 미디어 부스에서 비공개로 진행되는 20분간의 데모, 죄송합니다. Plaion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속편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도입되고 기본적으로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좀비 FPS 타이틀은 여전히 잔인하거나 더 잔인한 전투 시스템, 뚜렷한 펄프 스타일, 그리고 무엇보다 많은 좀비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특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밤 로스 앤젤레스의 중심에서.
데모는 간단한 생존 과제가 주어지는 밤의 산타모니카 해변 한복판에서 시작되며, 이는 부두에 올라타는 것과 연결된다. 여기에는 많은 상징적 인 명소뿐만 아니라 실제로 뼈를 뻗을 수있는 몇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해변에서 좀비 몇 마리를 깎을 수 있고, 나머지는 부두와 주변의 황폐한 건물에서 직접 깎을 수 있습니다.
지하로 내려가서 전기로 충전된 좀비의 공격을 받고 몇 개의 문을 열고 천천히 캐릭터를 전체 데모의 주요 킬링홀로 안내합니다. 따라서 사전 설정된 여주인공 Amy의 장전된 무기고에는 상징적인 카타나, 로켓 해머, 전기 발톱, 전술 M16, 리볼버 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물론 전 세계에서 찾을 수도 있고 사용 가능한 재료로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근접 공격, 킥으로 점프, 차단 또는 전력 질주 및 모두가 이미 잘 알고 있는 기타 일반적인 메커니즘을 사용하게 됩니다.
전투 시스템은 매우 견고했고 모든 죽음은 내 잘못이나 성급한 행동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각 전투에 대해 매우 신중하고 전술적이며 사려 깊은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근접 전투, 인벤토리의 전체 무기 범위, 발차기와 점프를 결합하고 실제로 거의 전체 키보드에서 손가락으로 전략적으로 실행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좀비는 전체 프로젝트의 중심이므로 좀비의 변형과 제거 방법에 큰 중점을 둡니다. 매우 민첩하고 끊임없이 당신에게 뛰어드는 전형적인 "속삭이는 자", 좀비, 무성한 블로터, 그리고 물론 인기 있는 폭발하는 몬스터들 각각의 디자인은 매우 독특하며 모든 주요 전투에서 많은 모델 변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두운 캣워크에서 잘릴 수 있는 놀랍도록 긴장되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잔인한 학살을위한 전체 무리가있는 방이나 이야기 섹션이있는보다 평화로운 퍼즐로 나뉜 개별 방 사이를 이동합니다. 배경에 울려 퍼지는 좀비 소리는 온 몸을 오싹하게 만들고 음악은 경험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2014년 개발자의 원래 비전과 비교할 때 게임은 다소 어둡고 어둡고 이미 언급한 것처럼 약간 다른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6명의 사용 가능한 주인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데모 당시 기본 Amy는 잘 처리된 대사와 비교적 수준 높은 대화가 포함된 동정적인 캐릭터처럼 보였습니다. 물론 환경, 무기, 좀비와 관련된 오디오도 품질은 동일했습니다. 앰비언트 사운드, 적절하게 조명된 친밀한 분위기, 거의 모든 어두운 구석에서 기다리는 좀비는 분위기를 끝없이 증폭시킵니다. 레벨 디자인도 다른 비주얼과 마찬가지로 평균 이상의 품질이었습니다.
Dead Island 2는 2023년 2월 3일에 우리의 하드 드라이브에 도착할 것입니다. 싸움은 매우 재미있고 잔인할 정도로 잘 짜여진 캐릭터와 몰입형 게임 플롯이 적절한 분위기를 더할 것입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펄프 액션 디자인은 저주받은 HELL-A 이후의 모험에 이상적 이므로 현재로서는 게임을 참을성 없이 기다리는 한 가지 옵션만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개발자는 목표를 직접 겨냥했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계속해서 목표를 달성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