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 국내리뷰

본문 바로가기

리뷰판

[게임]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2022.08
31

본문

1fde5c301ada48d1f1aeec286a6ef3e6_1661943202_6666.jpg
 



불과 5년 전만 해도 닌텐도는 기로에 서 있었다.Wii U는 콘솔 전쟁에서 3위에 그치고 있었고, 상당한 압박감 끝에 Miitomo와 Super Mario Run과 함께 모바일 게임에 첫 발을 내디뎠다.오늘로 빠르게 이동:The Switch는 이 회사의 가장 많이 팔린 "홈 콘솔"이 될 것으로 보이며, 7개의 Switch 게임이 Wii U 콘솔보다 더 많이 팔렸다.스위치만의 독특한 하이브리드 포맷과 전례 없이 강력한 서드파티 지원을 갖춘 게임 라이브러리 덕분에 모든 것이 닌텐도에 올라오고 있다.

그러나 Switch의 온라인 스토어는 가장 쉽게 탐색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 가이드는 초보자가 올바른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현재 소유하고 있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정기적으로 수정하여 필요에 따라 목록에 추가합니다.또한 Switch Lite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걱정하지 마세요.리스트에 있는 모든 게임은 노트북 전용 콘솔에서 완전히 지원됩니다.


동물의 숲:뉴호라이즌스

Animal Crossing
닌텐도

닌텐도 동물의 숲 : 뉴 호라이즌에 관해서라면, 게임의 커뮤니티는 타이틀의 마을 사람들이 게임을 계속하거나 시리즈를 후원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라는 데 동의할 것이다. 동물의 숲: New Horizons 마을 주민 명단이 이미 400자를 넘어서면서, 플레이어가 매일 섬에서 보낼 수 있는 많은 동반자가 있습니다. 이제, 인생 시뮬레이션의 팬은 마치 온라인 데이트 앱에 자신의 프로필이 있는 것처럼 다른 마을 사람들의 귀여운 이미지를 제작했다.


아스트랄 체인

Astral Chain
닌텐도

첫 예고편이 나온 날부터 플레이스루 몇 시간까지 아스트랄체인에 대해 경계하고 있었어요이 모든 것이 액션 게임을 숫자로 그린 것처럼 너무 일반적이게 느껴졌다. 최근 몇 년간 Bayonetta 시리즈의 개발자인 Platinum Games에서 나온 더 독창적인 타이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는 그렇게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세계가 다른 존재의 평면에 존재하는 생명체로부터 끊임없이 공격을 받는 미래에서 당신은 이 위협에 대처하는 특수 부대에서 장교로 활약한다.이 게임의 요령은 이 생물들을 전투에서 사용하는 군단이 되도록 길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조우회는 캐릭터와 레지옹을 동시에 제어하여 군중과 더 크고 도전적인 적들을 상대합니다. 전투뿐만 아니라 군단을 사용하여 범죄를 해결하고 환경을 횡단할 수 있습니다.

Astral Chain은 탐정 작업과 플랫폼 퍼즐 및 전투의 고리를 고수하고 있습니다.제가 비판적으로 말하면, 이 게임은 챕터로서 기능하는 케이스로 분할되어 있습니다.이 이야기는 아주 잘 시작하지만, 매우 유명한 쇼와 영화에서 곧바로 떼어낸 비틀림과 호를 포함한 다양한 애니메이션의 대유행으로 빠르게 전환된다.단, 1분간의 게임 플레이로 20시간 정도의 메인 캠페인과 상당히 중요한 엔드 게임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셀레스트

Celeste
맷 메이크스 게임스 주식회사

셀레스트 많은 것들이다.훌륭한 플랫폼이지만 퍼즐 게임이기도 합니다. 매우 힘들지만 접근성도 매우 뛰어납니다.게임 플레이를 무엇보다 중시하지만, 훌륭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은 훌륭한 타워폴의 배후에 있는 인디 스튜디오인 Matt Makes Games가 만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기억에 남는 게임의 모순이다.따라서 Celeste는 어떤 플랫폼을 가지고 있든 선택할 가치가 있지만, 방 기반의 레벨과 선명한 2D 아트워크를 통해 이동 중에 Switch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은 게임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XI S: 어려운 힘든 시대의 메아리

Dragon Quest XI S
스퀘어 에닉스

Dragon Quest XI는 일본의 전통적인 롤플레잉게임이다. 대부분의 캐릭터들은 확립된 RPG 대열이다: 뮤트 주인공-누가 실제로 전설의 영웅인가- 자매 마법사, 미스터리한 불량배 그리고 나머지.그리고 수십 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은 전투 시스템이 있다.(이 스페셜 에디션이 16비트 스타일의 게임을 제공하는 데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기계와 스토리는 더 잘 작동한다...그래픽으로 제약된 주변 환경).이 이야기는 익숙한 RPG 비트를 많이 때리지만, 나중에 모든 것이 흥미로워진다.그리고 그것을 통해, 게임은 완성을 요구한다.RPG는 설득력 있는 스토리를 필요로 합니다.이것에는, 1개의 스토리가 있습니다.그것은 단지 나중에나 효과가 있을 것이다.

이 시리즈의 11번째 반복은 또한 드래곤 퀘스트의 모든 것을 축하하는 역할을 한다.스토리에 너무 깊이 파고들지 않고, 이 게임은 수백 년 후에 같은 이야기 세계에서 일어난 첫 번째 게임을 많이 언급하고 있다.

Switch 에디션은 게임에 대한 가장 세련된 감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경쟁 콘솔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Dragon Ball의 유명한 Akira Toriyama가 디자인한 캐릭터는, 하이브리드 콘솔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매우 세밀하게 움직입니다.그리고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닌텐도 콘솔에서 전통적인 JRPG를 재생하는 것에는 분명한 무언가가 있다.



파이어 엠블럼:세 집

Fire Emblem: Three Houses
닌텐도

파이어 엠블렘 세집은 정말 대단한 게임이야. 디벨로퍼 인텔리전트 시스템즈는 시리즈의 첫 번째 닌텐도 스위치 나들이 공식에 많은 수정을 가했으며, 이러한 변경의 결과는 파이어 엠블럼의 두 가지 성격을 의미 있고 만족스럽게 결합하는 게임이다.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절반을 다양하고 즐거운 전장에서 군인들을 지휘하는 데 쓸 수 있을 것입니다.나머지 반쪽이요?당신은 이 나라에서 가장 좋은 학교의 교수로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하데스

Hades
슈퍼자이언트 게임즈

하데스는 최고의 PC 게임 목록에 오른 최초의 얼리 액세스 타이틀이며, 최종 게임은 닌텐도의 Switch에 딱 맞습니다.바스티온, 트랜지스터파이어의 이 개발한 액션 RPG입니다.당신은 하데스의 아들 자그레우스 역을 맡았는데, 그는 아버지와 작은 다툼을 벌이며 지하세계에서 탈출하고 싶어해요.그렇게 하기 위해, Zagreus는 지하세계의 다양한 층을 통과하여 수면으로 올라가 싸워야 한다.그 과정에서 제우스, 아레스, 아프로디테와 같은 다양한 고대 신들의 "분"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다양한 공격에 추가적인 효과를 더합니다.각 층은 악마, 아이템, 그리고 가끔 미니보스로 가득 찬 방으로 나누어져 있다.

하데스는 '로겔라이크' 게임이기 때문에 매번 같은 장소에서 레벨을 재배치하여 시작합니다.이와 같이, 수집한 아이템은 세션 사이에 고정되는 새로운 무기와 능력을 액세스하고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Hades는 처음에 게임 플레이만으로 우리의 관심을 끌었다.30분 동안 뛰어들어 신나게 놀 수도 있고, 몇 시간 동안 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게임이 최종 발매에 가까워지면서 스토리텔링, 세계 구축, 그리고 일반적인 캐릭터가 구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할 일이 너무 많고 많은 사람들이 만나야 할 로맨스도 있습니다.당신은 수백 시간 동안 놀 수 있지만 여전히 즐길 수 있다.



할로우 나이트

Hollow Knight
체리 팀

제목 : 할로우 나이트 (Hollow Knight)

장르 : 메트로배니아, 엑션 어드벤쳐, 소울라이크

사슴벌레를 모델로 한 아기자기한 케릭터와 깔끔한 그래픽이 특징인 "할로우 나이트"는 보여지는 귀여운 그래픽과는 다르게 벌레 소울이라고 불릴 만큼 난이도가 어려운 게임이다.


처음에 시작하면 불친절한 설명과 지도도 없는 메트로배니아 게임이라 포기하는 유저가 많지만, 공략을 봐가며 차근차근 새로운 기술을 익히고 진행하다 보면 어느순간 몇시간 동안 죽어가며 보스를 공략하고 있는 자신을 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애벌레, 부적 등 많은 수집 요소와 파고들면 파고 들수록 더 많은 컨텐츠와 자유도가 있어, 정말 "해봐야 안다" 라는 말이 이게임을 위한 말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이다.

필자도 처음엔 뭐 이런 게임이 있나 했지만... 100시간 가량 플레이 하며 정말 엄청난 게임인 것을 깨달았다.(100시간 가량 플레이 했지만 신들의 고향 중 1대 맞으면 바로 사망하는 보스 난이도인 찬란하게의 악몽왕 그림은 도저히 못깨겠어서 포기한 상태....ㅠㅠ)


엄청난 컨텐츠와 다양한 보스, 그래픽, 효과음도 즐길 요소지만 스토리 또한 압권이다.

신성둥지, 창백의 왕, 광휘, 공허의 기사, 꿈꾸는 자들, 그릇, 호넷... 스토리의 세계관이 엄청 잘 짜여 있어, 이를 이해 한다면 또 다른 재미를 맛보게 될 것이다. 후속작인 "실크송"도 제작 중이니 본작의 재미를 이어 갈 수 있을 지 꼭 플레이 해볼 생각이다.

처음에 적응만 한다면 정말 엄청난 갓겜 "할로우 나이트" 꼭 한번 해보길 추천한다.




인투 더 브리치

Into The Breach
서브셋 게임

우주선 로그라이크 게임 FTL:Faster Than Light의 개발사 Subset Games가 2018년 출시한 메크 턴제 전략 게임 인투 더 브리치(Into the Breach)가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2020년 9월 11일까지 무료로 배포 중입니다. Team. SM에서 제작한 한글 패치도 존재하지만 아쉽게도 최신 버전에서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또 다음 주 에픽 게임즈 무료 게임은 철도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Railway Empire와 미국 대공황기를 배경으로 한 싱글 플레이 네러티브 어드벤쳐 게임

Where The Water Tastes Likes Wine입니다.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Breath of the Wild screenshot
닌텐도
젤다의전설 야생의 숨결, 브레스오브더와일드 (게임소개, 초보 길잡이)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스위치를 사는 이유!!  젤다의 전설을 안 해보셨다면 너무 부럽습니다. 
인류가 만들어낸 역사상 최고의 게임 중 하나를 경험하실 수 있을 테니까요.

디스코 엘리시움 파이널 컷

GOG offers steep discounts on Disco Elysium, Cyberpunk 2077 and more
ZA/UM

디스코 엘리시움: 더 파이널 컷의 장르는 롤플레잉이지만, 실제 인터랙티브 무비처럼 이야기 진행 빈도가 높아 어드벤처 향미가 더 강하게 풍긴다. 인터랙티브 무비라 볼 순 없으나 그에 준할 정도의 어드벤처力. 실제로 게임은 포인트 앤 클릭 기반의 탑뷰 시점을 차용해 NPC, 사물 같은 오브젝트들을 일일이 클릭해 조사하고, 수사하는 고전적인 방식을 가지고 있었고, PC로 먼저 출시됐던 게임답게 지극히 마우스 지향적인 성향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 건 - 1 페이지
IT

Logitech G735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10

  서론Logitech G735 무선 게임 헤드셋은 그 브랜드의 새롭게 출시된 오로라 제품군의 일부이다. 캐주얼 시장과 파워 유저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

16:17:39
게임

세인츠 로우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02

 팬데믹 이후의 첫 번째 Gamescom은 이 게임 이벤트의 이전 버전만큼 많은 타이틀로 가득 차 있지 않을 수 있지만 전시업체는 여전히 썰매를 땅에 떨어뜨리는 매우 정교…

17:41:57
게임

THE CALLISTO PROTOCOL 칼리스토 프로토콜 리뷰

회원사진 사이다판
2022.09
02

 팬데믹 이후의 첫 번째 Gamescom은 이 게임 이벤트의 이전 버전만큼 많은 타이틀로 가득 차 있지 않을 수 있지만 전시업체는 여전히 썰매를 땅에 떨어뜨리는 매우 정교…

17:04:23
IT

Sony Xperia 5 IV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02

 소니 엑스페리아 5 IV 인트로만약 전화기가 슈퍼히어로였다면, 엑스페리아 5 IV는 아마도 토니 스타크일 것이지만 모든 언론의 관심이 없었을 것이다 - 좋든 나쁘든. 이…

16:41:40
IT

Motorola Moto G62 5G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02

 Moto G625G 인트로모토 G62 5G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토로라의 저렴한 "G" 라인업에서 나온 많은 전화기 모델 중 하나이다. 이 하나를 특별하게…

15:27:24
IT

Apple iPhone 14 미리보기

언제나럭키
2022.09
02

 애플 아이폰 14 인트로지난 몇 번의 아이폰 시리즈 에디션과 달리, 아이폰 14는 애플의 2022년 아이폰 중 가장 기본적이고 저렴할 것이다. 따라서 애플이 아이폰13과…

14:34:08
IT

삼성 갤럭시 폴드4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01

 삼성은 작은 갤럭시 플립과 더 큰 갤럭시 폴드 모두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플립 폰을 개선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둘 다 이제 다양한 페이지에서 개선된 네 번째 버전입니다.…

14:33:03
게임

데드 아일랜드2 - DEAD ISLAND 2가 8년 만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로 돌아왔습니다

언제나럭키
2022.09
01

 게임 브랜드의 부활이나 죽은 것처럼 보이는 프로젝트의 부활은 그리 자주 나타나지 않는 기적입니다. Dead Island 2 는 2014년에 처음 발표된 이후로 정말 고통…

14:20:06
게임

스틸라이징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01

 Steelrising은 1789년에 다른 파리로 안내합니다. 이 게임에서 프랑스 혁명은 루이 16세의 자동 장치 군대에 의해 폭력적으로 진압되었습니다. 따라서 파리는 화…

14:14:50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리뷰

언제나럭키
2022.09
01

영화, 게임, 책 및 기타 많은 작품은 종종 인류를 지적인 존재로 묘사하며, 소행성이든, 세상의 종말이든, 심지어 질병이든 어려운 시기에 뭉쳐 역경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최근 몇…

13:59:38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1 리메이크

언제나럭키
2022.09
01

 2013년 PS3로 출시해 각종 수상을 거머쥐며 흥행 역사를 썼던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이하 라스트 오브 어스)’가 9년 만에 PS5로 리메이크됐다. 소니인터…

13:13:43
게임

열람중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언제나럭키
2022.08
31

 불과 5년 전만 해도 닌텐도는 기로에 서 있었다.Wii U는 콘솔 전쟁에서 3위에 그치고 있었고, 상당한 압박감 끝에 Miitomo와 Super Mar…

19:38:54
IT

삼성 갤럭시 크롬북 2 360

언제나럭키
2022.08
31

코로나로 휴가도 제대로 못가는 마당에 보상 심리로 갤럭시 크롬북 4k 모델을 구매 하였습니다.일반적인 윈도우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아닌 크롬 OS가 장착된 크롬북입니다.​통상 크…

19:00:48
IT

EarFun Uboom L 리뷰

언제나럭키
2022.08
31

 요즘 핫한 이어펀 유붐 엘 입니다.블루투스 5.0, 28 W, TWS 지원, IP 67, 비디오모드, 5600 mAh, 210x78x72mm, 650g...모양은 엔바야…

15:39:03
IT

Galaxy Watch 5 및 Watch 5 Pro 리뷰

회원사진 사이다판
2022.08
31

 갤럭시 워치4와 워치5 사양 비교 구형 갤럭시 워치 4와 신형 갤럭시 워치 5의 시각적인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ㅎ   안타깝게도, …

15:17:29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