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박현호 '25년 4월 12일 결혼, 잘 살겠다” (전문)[종합]
작성자 정보
- 장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2 조회
-
목록
본문
은가은♥박현호 “25년 4월 12일 결혼, 잘 살겠다” (전문)[종합]
[동아닷컴] 사진|은가은·박현호 인스타그램가수 은가은과 박현호가 결혼을 발표했다. 은가은은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은 가수 은가은이 아닌, 김지은으로서 여러분에게 조심스럽게
v.daum.net
사진|은가은·박현호 인스타그램
은가은은 2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은 가수 은가은이 아닌, 김지은으로서 여러분에게 조심스럽게 저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라며 “2024년 3월 21일, (박)현호 씨와의 인연이 시작된 이후 저에게는 참 좋은 일이 많았어요. 그 중 가장 기뻤던 일은 현호 씨와 예쁘게 만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 많은 분에게 보여주게 된 것인데요”라고 적었다.
은가은은 “갑작스러운 열애설 때와는 달리, 결혼만큼은 제 입으로 먼저 말하고 싶었기에… 어떻게 제 마음을 말해야 제 진심을 전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이번에도 (결혼) 기사가 먼저 올라오게 되어 조금 아쉽지만, 지금이라도 정말 솔직하게 제 입장을 말씀드리려 해요”라며 “박현호 씨와 저는 가족의 축복 하에 2025년 4월 12일, 부부로서의 인연을 시작해 보려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은가은은 “이런 모습들을 팬들에게 보여주는 과정에서 리얼타임으로 보여주지 못했고 팬들에게 혼란들 드렸습니다. 모든 것이 처음이라 서툰 것도 많지만, 현호 씨와 함께하는 첫 발걸음을 잘 내디딜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합니다”라며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저희 커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잘살아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박현호 역시 “제 인생에 소리없이 찾아와준 사랑, 저만의 귀인이 되어 준 그녀,은가은 씨와 꽃바람 휘날리는 2025년 봄 4월 12일에 결혼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현호는 “은가은이라는 사람과 함께 예쁜 가정을 꾸리고 싶은 꿈이 생겼고, 가은 씨도 저와 같은 마음으로 꿈을 꾸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서로를 알아가면서 사랑과 신뢰 그리고 믿음이 깊어져 평생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박현호는 “결혼을 준비하면서 여러 가지 상의할 문제가 많아 최근 자주 함께 지내게 되었습니다. 이런 저희 이야기를 더 많이 하려다 보니 리얼타임으로 보여주지 못했고 이런 과정에서 팬들에게 혼란을 드렸습니다. 변함없이 ‘신랑수업’ 제작진과 함께 저희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주겠습니다. 예쁜 모습 많이 보여줄게요. 아름다운 봄의 신부 가은 씨와 함께 더 멋진 신랑으로 성장하는 모습 기대해주세요. 뜨겁게 사랑하고 열심히 살겠습니다. 축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