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제일 무서워' 서장훈→장도연 '충격'…'동물은 훌륭하다', 위험천만 상황 뭐길래
작성자 정보
- 참이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9 조회
-
목록
본문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311/0001778672
오는 5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 2회에서는 '위험한 동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동물은 훌륭하다'에선 눈을 질끈 감게 만드는 위험천만 아찔한 순간부터 코끝 찡하게 만드는 감동적인 순간까지 애니캠을(anicam)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이에 3MC 은지원, 서장훈, 장도연는 "말도 안된다", "사람이 제일 무섭다"라며 보호자는 물론 반려동물에까지 감정 이입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중략
특히 '동물은 훌륭하다' 공식 '냉남' 서장훈을 무장해제시킨 깜짝 '개'스트가 등장한다. 모두의 귀여움을 한몸에 받은 '개'스트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갈비사자'로 알려진 바람이의 근황은 물론 바람이와 딸의 합사 과정까지 단독 밀착 취재한 영상을 공개한다.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멍냥Q' 코너에선 애니벤저스의 명쾌한 솔루션이 이어진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다양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는데 힘쓰고 있다.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 2회는 오는 5일 오전 10시 35분에 방송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